スコムスscomscroll 2021/03/27 12:36

(過去作品)試作1ー2。初出動前日 첫 출동 전날

時:20XX年 5月 6日

位置:SCOM 母船 アベンジャー号 出動待機ルーム

入団式から5日が経った。
あの時、エイミは隣の兵士にお尻を握られ、揉まれていた。入団式の途中から、終わるまで、ずっと。
未だあの時の記憶がよみがえり体が震える。

エイミの町がエイリアンに襲撃された日、多くの人は拘束され、抵抗した者はその場で殺された。エイミの両親はエイミを逃がして、すぐに拘束された。その後どうなったかは分からない。

SCOMは人間を守ろうと世界の各地で作戦を展開している。しかし、まだ規模が小さすぎる。SCOMによって修復された地域は地球の1割にも満たない。
だからエイミはSCOMの兵士になろうと決心した。もっと多くの人間を救うため、少しでも力になりたかった。

なのに、あの入団式のことは…

とりあえず、明日は初出動。
入団式の後、アベンジャー号のネットと脳内を直接につないで戦闘知識をダウンロードさせてもらった。そのデータで体で駆使する訓練を3日間行った。不思議にも隊長の指示通りに動作ができる。何日か前までには戦闘経験なんてない普通の女の子だった。本当に不思議と思えた。

夜9時。出動で招集された兵士たちは特別なルームに集められ、装備をチェックし、そのルームに用意されたベッドで眠ることになっている。
今回出動する隊員は総4人。
ベテランが二人、エイミを含めた新兵が二人。
少ないと思ったが、ゲリラ作戦を主に行うSCOMにしては普通らしい。
その4人のうち、女はエイミだけだった。

明日はいよいよ実戦だ。SCOMのデータにも載っていたが、兵士の死亡率は結構高い。特に新兵は最初の1~2回目の戦闘での死亡率が高いのだ。エイリアンは人間を操り、玩具のように扱う。
緊張でなかなか眠れない、はずなのに急にまぶたが重い。体調管理のため、ベッドには睡眠誘導装置がついていると聞いた。それが作動したんだな…

と、その時。

ベテランの隊長がベッドのそばに来ていた。

エイミ:な…なにしてるんですか。

隊長:いや…起こしちまったか。まあいいや。装置はもう作動してるから、だるくてあまり動けないだろう?

エイミ:え…そうみたいです……えっ!……ちょっとやめてください……はっ!

일시 :: 20XX년 5월 6일

위치 : SCOM 모선 어벤져호. 출동 대기실

입단식으로부터 5일이 지났다.
그 날, 옆에 있던 병사는 에이미의 엉덩이를 움켜 쥐고, 마음껏 주물렀다. 입단식의 중간 즈음부터 끝날 때 까지. 계속.
지금도 그 때 기억이 떠오르면 몸이 부르르 떨린다.

에이미의 마을이 습격당한 날, 많은 주민들이 잡혀 가고, 저항하는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처형 당했다. 에이미의 부모는 에이미를 도망치게 한 직후 구속되었다. 부모님이 그 뒤 어떻게 되었는지는 알 도리가 없다.

SCOM은 인간들을 지키고자 세계 각지에서 작전을 수행 중이다. 그러나, 아직 규모가 너무 작다. SCOM이 수복한 지역은 아직 지구상의 10%에도 미치지 못한다.
그래서, 에이미는 SCOM의 병사가 되기로 결심한 것이다.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었다.

그런데, 입단식 날 부터 그런...

어찌되었든, 내일은 첫 출동이다.
입단식이 끝난 후, 어벤져호의 네트워크와 뇌를 직접 연결하여 전투 지식을 다운로드 받았다. 그 데이터를 이용해서 몸을 움직이는 훈련이 3일동안 이루어졌다. 신기하게도 부대장의 지시대로 동작이 이루어진다. 며칠 전 까지만 해도 전투 경험이라고는 없는 평범한 여자였는데. 정말 신기한 기술이다.

밤 9시. 출동 예정인 병사들은 특별 대기실에 모여서, 장비를 점검하고, 대기실에 마련된 침대에서 취침하도록 되어 있다.
이번 출동 인원은 총 4명.
베테랑이 2명. 에이미를 포함한 신병이 2명.
적은 인원 인것 같지만, 게릴라 작전을 주로 수행하는 SCOM으로서는 이 정도가 보통이라고 한다.
이 4명 중에 여자는 에이미 혼자 였다.

내일은 실전이다. SCOM의 데이터를 보면, 병사들의 사망률은 꽤 높다. 특히 신병들은 첫번째, 또는 두번째 전투에서 사망할 확률이 높다. 외계인은 인간을 조종하고, 장난감처럼 취급하니까.
긴장감에 잠이 오지 않.....을 것 같은데 갑자기 눈꺼풀이 무거워진다. 컨디션 유지를 위해 대기실의 침대에는 수면 유도 장치가 달려있다고 들었다. 지금 막 작동한 듯 하다.

그 때.

베테랑인 분대장이 침대 옆에 와 있었다.

에이미 : 뭐...하시는 거예요?

분대장 : 어라. 일어나 버렸네. 뭐, 상관없지. 일단 장치는 작동한 것 같으니까. 몸이 무거워서 잘 안 움직이지?

에이미 : 네...그런 것 같아요.........앗!.....저기 하지 마요!.........아앗!

フォロワー以上限定無料

イラストと内容の全文が読めます。일러스트와 내용 전부를 볼 수 있습니다.

無料

この記事が良かったらチップを贈って支援しましょう!

チップを贈るにはユーザー登録が必要です。チップについてはこちら

記事のタグから探す

月別アーカイブ

記事を検索